티스토리 뷰
부모노릇은 도전과 노력이 수반되는 과정입니다. 산만 한과 복잡합으로 가득 찬 세상에서 많은 부모들은 균형을 찾고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양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킴 존 페인과 리사 M의 단순 육아(simplicity parenting)'은 단순화되고 목적에 맞게 아이를 키우는 것에 대한 차별화된 관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 우리는 이 책의 핵심, 전반적인 내용과 전 세계의 반응을 살펴보고 부모로서의 단순함을 수용하기 위해 제공하는 실용적인 전략에 대해 탐구해 볼 것입니다.
목차
줄거리, 단순 육아의 본질에 대해
'단순 육아'는 환경, 일정과 일상을 포함해 자녀의 다양한 삶의 다양한 측면을 단순화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저자는 과도한 잡동사니가 어린이의 웰빙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하고 차분하고 정돈된 물리적 공간을 만드는 것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장난감의 수를 줄이고, 미디어의 노출을 제한하고, 평화로운 가정환경을 조성함으로써 부모는 자녀가 차분함과 집중력을 키우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2~3세부터 저학년을 키우고 있는 부모라면, 이 책의 목표를 통해 숨통이 트이게 될 것입니다. 스케줄에 쫓기지 않고 아이가 잠들 때나 밥 먹을 때 좀 더 편안해진 당신은 아이의 집중력, 창의력, 회복탄력성, 행복감을 높이는 이상적인 환경을 계속 유지하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이 책은 아이의 일정을 단순화하고 구조화되지 않은 놀이시간으로 허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탐구합니다. 과도한 계획을 피하고 자유롭고 창의적인 놀이를 우선시 함으로써 부모는 자녀의 상상력과, 문제해결 기술 및 정서적 성장을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단순 육아'는 부모가 자신의 가치, 열망 및 자녀의 핵심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가족생활에서 단순함을 위한 강력한 기분을 구축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소설 '단순 육아'의 평점 및 인기도
- 10년 넘게 사랑받아온 육아 스테디 셀러
- 전 세계 엄마들이 영광한 숨통 트이는 단순 육아(30개국 번역 출간)
- 육아의 기준과 큰 그림 제시(타임지 커버스토리 장식)
'단순육아'는 부모 교육자, 및 아동 발달 전문가로보투 광범위한 찬사를 받았습니다. 따뜻하고 섬세한 접근 방식과 실용적인 지침이 결합되어 선 세계 독자들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이 책은 인기 있는 리뷰 플랫폼에서 5점 만점에 4.6이라는 인상적인 전체 평점을 받아 수많은 가족에게 미친 긍정적인 영향을 직접 보여주었습니다. 이 책에서 공유된 원칙을 받아들인 부모는 자녀 양육여정에 대한 이 책의 제안을 강조합니다. 많은 독자들이 스트레스 수준의 감소, 자녀와의 의사소통 개선, 개별 요구 사항에 대한 깊은 이해를 후기로 남겼습니다. 육아에 대한 접근방식을 단순화함으로써 그들은 가족 내에서 새로운 기쁨과 연결을 발견했습니다. '단순 육아'는 신중하고 의도적인 육아를 향한 세계적인 움직임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다른 문화와 배경을 가진 부모들 역시 이 페이지에서 위안을 찾았고 전략을 구현해 내 놀라운 결과를 이루어냈습니다. 이 책은 북미에서 유럽, 아시와와 호주에 이르기까지 가족들의 단순함을 수용하고 의미 있는 연결을 우선시하면서 그 변화된 가족의 모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반응들
미국의 한 부모는 "단순 육아를 읽은 것은 저에게 게임챌린지였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제가 우리 가족의 우선순위를 재평가하고 더 평화로운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더 행복하고 더 열심히 참여하는 것 같습니다. 단순육아는 진정으로 저의 가족의 삶을 변화시켰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프랑스에서 이 책은 현대 생활의 요구사항에 균형을 맞추려는 부모들에게 강한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가족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느린 속도를 유지하는 프랑스 문화는 단순 육아 원칙과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프랑스 부모들은 잡동사니와 불필요한 짐을 줄이고, 상상력 놀이를 장려하며 가족 식사에 대한 책의 지침을 꼽아 양질의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내는 것과 가족과의 유대관 형성에 대한 중요성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사회적인 압력이 아이들에게 영향을 끼치는 아시아권, 한국은 '단순 육아'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평화로운 가정환경을 조성하고, 구조화되지 않은 자유놀이를 장려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경쟁사회에서 자녀의 복지와 정서적 발달을 우선시하라는 가르침을 받아들이기도 했습니다.
당신도 밥을 편하게 먹고 싶은 마음에 스마트폰을 꺼내 아이가 좋아하는 동영상을 틀어주는 부모라면, 판에 박힌 조언 말고 구체적인 방법과 실천할 수 있는 방법과 기준을 알려줄 수 있는 가이드가 필요한 부모라면 '단순 육아'를 읽어보길 추천합니다. 이 책은 구체적이고 실천 가능한 육아 대응책과 육아에서 되고 안 되는 기준, 육아에 대한 큰 그림을 잡을 수 있게 도와주는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